학과 공지사항

  • 커뮤니티
  • 학과 공지사항

신(편)입생, 재학생 학생증 발급 안내

작성일 2021-04-13 11:29

작성자 이지은

조회수 134

이번 2021학년도부터 신(편)입생 학생증 발급 간소화를 위하여 모바일(KB스타뱅킹 어플)로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.

2021.03.18.일자로 1,2학년 재학생 대상으로  알림톡 안내하였습니다.


●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신규발급 안내

1. 2021학년도 신(편)입생과  2020학년도 재학생 중 신규발급만 가능합니다.

2. 모바일 어플로 신청하기 전 사진등록과 개인정보제공동의를 해야만 신청가능합니다. (~03.31.(수)까지)
- 사진등록 : 학과에서 학기초 등록완료.
- 개인정보제공동의 : 한남대 하이포탈 > 통합/학사 > 인트라넷 > 학적 > 스마트카드(학생증)제공동의 > 동의함 체크 > 저장 

3. 학생증 신청 기간 : 2021.04.12.(월) ~ 상시

4. 신청 방법 : 학교 대표홈페이지 > 학사안내 > 학사공지 > 학생증발급 안내 참고 (KB스타뱅킹 모바일 어플)

5. 재발급 대상자는 해당사항 없습니다.
- 재발급 방법
: 재학증명서 출력(무인발급기) > 56주년기념관 국민은행 방문(카드발급) > 정문 주차관리실(건물등록) > 학사관리팀 방문(사진, 바코드 탑재) - 재발급 수수료 현금 2,000원

6. 현재 건물출입 관련하여 테스트중이므로 학생증 카드에 건물등록 하시는법은 추후 재안내 할 예정입니다.(신규발급자만 해당)

수정
최종수정일 : 2021-11-17